본문 바로가기

사이트팁

wish 쇼핑몰(www.wish.com)


wish 쇼핑몰

www.wish.com (위시닷컴) 바로가기

 

해외직구 쇼핑몰들을 둘러보다가 wish.com (wish 쇼핑몰 주소) 이라는 쇼핑몰을 알게 되어서 둘러보고 있어요. 대충 검색을 해보니 중국 사이트이고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하다는 평들이 있네요. 실제로 wish 쇼핑몰에서 주문해서 배송까지 받아보았다는 블로그 글도 있구요.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좀 둘러볼게요.

 

wish 쇼핑몰 (위시 쇼핑몰)

인기상품 코너 가장 첫줄에 나오는 상품들 이예요. 평균 할인율이 90%는 되는 것 같은데, 실화입니까? 특히 세번째 아이팟 비슷하게 생겼는데 저건 얼마전에 아들 녀석이 사달라고 해서 애플 매장에 가서 한 20만원대 주고 산거 같은데, wish.com 에서는 4만7천원이라니... 진짜일까요? 아니면 중국산 짝퉁일까요?

 

wish 쇼핑몰 (위시 쇼핑몰)

생긴건 정말 똑같이 생겼네요. 흠... 품질만 괜찮다면 뭐 짝퉁이더라도 남들도 몰라보겠어요. 

 

wish 쇼핑몰 주소

wish 쇼핑몰 제품평도 괜찮은데요? 사진속에서 보는거랑 똑같다. 소리가 좋다. 제때 도착한다. 품질이 좋다..흠.. 진짜 가격만 생각하면 뭐 눈딱감고 한번 주문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어쨌거나 모양만 같으면 남들 보기에도 에어팟 느낌 날거고..ㅎㅎ. 그런데 전체적으로 둘러보니 제품 사진만 보고 정말 사고 싶은 것들이 꽤 있는데 제시된 가격들이 너무 터무니 없이 싸요... 싸도 싸도 어느 정도여야지... 속는셈치고 하나 일단 주문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잘못하면 엉터리 제품을 사고 피해를 입을수 있으니 정말 잘 골라야 할 것 같아요...

 


Only I can change me life, no one can do it for me. – Carol Burne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