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한 프로의 드라이버 쉽게 치는법 동영상입니다. 드라이버를 잘 못치면 남은 샷들도 여러모로 힘들어지는데요, 무엇보다도 티샷을 페어웨이로 잘 쳐놓으면 점수를 크게 잃지는 않게 되더라구요. 거리가 그리 멀리 나가지 않더라도 방향성이 참 중요하다고 느끼는데요, 그러자면 일관성 있는 샷루틴이 중요해보여요. 저도 가끔 좌탄 우탄이 나와서 힘들었었는데, 임진한 프로의 드라이버 영상을 보고 많이 배웠습니다.
드라이버를 잘 치기위해서는 딱 두가지만 유념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첫번째는 손목과 몸에 힘을 빼고 헤드 무게로 돌린다는 생각이구요..
또 하나는 임팩트 하고 나서 예쁜 피니스를 한다는 것입니다. 밸런스가 잡힌 피니시를 만들기 위해서도 몸에 힘을 빼야만 하지요. 어깨 팔에 힘이 많이 들어가 있으면 몸이 뻗뻗해져서 피니시가 예쁘게 나오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어드레스 하고 나서 바로 피니시를 만드는 연습을 하면 좋구요..
손목과 몸의 힘을 빼고 겨우 채를 들수 있을 정도로 힘으로만 백스윙을 하는 연습입니다.
그런후에 가볍게 임팩트를 하고 나서 피니시 자세까지 가는 것이지요. 이렇게 힘을 완전히 빼고 해보면 (거리 상관없이) 피니시까지 만들수가 있어요. 이러한 루틴이 완성되고 나면 그 다음에 스피드 (몸통회전을 빠르게) 를 점점 끌어올려서 거리까지 만들면 된답니다. 임진한 드라이버 쉽게 치는법 영상을 보시고 반복해서 연습을 해보세요. 도움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