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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팁

R&R 뜻


 

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R&R이라는 단어를 무척이나 자주 듣게 됩니다. 가령 "이 업무는 R&R이 맞지 않아요!" 라든가 "서로 R&R을 명확히 합시다" 등등 이렇게 쓰게 되든데요 (무척 지겹기도 합니다 그놈의 R&R) 이 R&R 뜻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Role and Responsibilities

 

역할과 책임, 한글로 번역하면 그렇게 됩니다. 

 

기업에서 개별 조직이나 개인이 해야할 역할과 그에 따른 책임을 정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정의가 모호하게되면 일을 하면서 조직과 조직 또는 개인과 개인이 서로 부딪히는 현상이 발생되고 결국은 기업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결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해서  R&R은 완벽할수는 없지만 가급적 명확하게 정리되는 것이 여러모로 좋기는 합니다. 

 

참고하세요. 


Only I can change me life, no one can do it for me. – Carol Burnett